쇼핑몰 전체검색

자주묻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 제품은 주문 후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저희 제품은 전국 각지 대형 물류센터와 각 제조공장에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물류센터 재고 상비 제품의 경우 당일 오전 10시 전 주문의 경우 당일 출고가 가능하고 그 이후의 주문은 익일 도착가능합니다.

    제조공장에 보유한 제품의 경우 직접 출고시 당일 주문 익일 출고 가능하시고 , 물류센터로 내려서 받는 경우엔 추가로 연장 될 가능성이 있어 고객센터와 통화 후 확인 가능합니다.

  2. Q

    ● 카드결제가 가능한가요?

    예.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카드결제로 선택하시면 카드 결제 가능합니다. 

    단 , 배송비가 확정되어야 하기때문에 해피콜 수신 후 꼭 배송비까지 결제 해주셔야 출고가 진행됩니다.

  3. Q

    ● 제품 배송비는 어떻게 책정되나요?

    제품 배송비는 제품 상세페이지에 거리당 차량종류에 맞춰 나와 있습니다.

    요금표는 일반적인 최소 요금표이고 환경에 따라 요금이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배송 요금은 제품 발주 후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거나 해피콜 연락 받으셔서 상담하시면 됩니다.

  4. Q

    ● 제품 종류마다 각각 배송비가 붙나요?

    같은 물류센터에 있는 제품의 경우 배송비는 1번 청구되며 다른 물류센터의 제품의 경우 물량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할 수 도 있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5. Q

    ● 준공서류를 받고 싶어요

    준공서류는 고객센터 또는 1:1 게시판을 통해 요청하시면 당일 또는 익일내 발급 가능합니다.

  6. Q

    ● 혹시 자재 샘플을 받을 수 있나요?

    예 가능합니다. 샘플 사이즈로 제조회사에 택배로 요청하면 3~4일 이내 발송해 드립니다.

  7. Q

    ● 적립금은 현금으로 받을 순 없나요?

    예 적립금은 사이트 내 제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지만 현금으로 돌려드리지는 않습니다.

    포인트몰을 통해 현금같은 상품권으로 사용은 가능하십니다.

  8. Q

    ● 제품 주문을 잘못하였어요. 반품 가능한가요?

    건축자재 제품 특성상 대부분의 제품은 반품이 불가합니다.

    다만 하차를 진행하지 않은 경우 , 반품 배송비를 추가로 지불하고 반품은 가능합니다.

  9. Q

    ● 제품을 받아보니 파손이 있어요.

    제품은 하차 후 훼손될 경우에는 취소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꼭 하차전 제품 확인하시고 불량, 파손의 경우 먼저 사진을 찍으시고, 배달운전하시는분에게 확인받고 저희 고객센터에 연락주세요.

  10. Q

    ● 제품에 하자가 있는거 같아요.

    저희는 국내산 정품 인정받은 대기업 제품으로 하자시 (KS 품질기준) 정식으로 대응하여 제조 및 취급 대기업에서 고객에게 전부 보상합니다

  11. Q

    ● 소량 구매가 가능한가요?

    예. 제품은 최소 구매단위 이상이면 소량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12. Q

    ● 대량으로 물량을 구매하고 싶어요

    예 대량물량은 홈화면 왼쪽 위 대량주문 문의 클릭하셔서 게시판 양식에 작성해주시거나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으로도 문의 가능하십니다.

  13. Q

    ● 제휴 입점은 정확하게 무엇인가요?

    저희와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어 서로서로 윈-윈이 되는 것입니다. 창고를 보유하고 계시고 고정적으로 저희 제품을 사용중이시라면

    비즈니스 파트너가 가능하십니다. 비니지스 파트너가 되시면 저희가 자재판다를 통해 매월 고가의 광고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구매를 

    원하는 일반 소비자에게 같은 동일 지역이시면 판매를 연결해드립니다. 또한 자재 단가의 실시간 현황도 가장 빠르게 전달받으며

    비즈니스 파트너님께서 운용하는 제품 중 단가 경쟁력을 보유하신 제품을 검토후 판매가 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 저희 자재판다 제품 페이지에 올려드릴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상품 0

없음